[싸토리우스 제품 소개] 구성요소들을 무균적으로 이송 가능한 Biosafe system

 

Biosafe system은 Room 과 Room 또는 Class A(RABS, Isolator) 내부로 component들을 무균적으로 이송할 수 있습니다.

 

특징

Biosafe system

  •  Class가 서로 다른 Room과 Room 사이에 설치되면 환경 및 차압에 영향을 주지 않고 무균적으로 유체(Buffer, Media, Final bulk and other solution) 이송이 가능합니다.
  •  Glove handling 없이 고무마개 또는 Vial Cap을 무균적으로 RABS 또는 Isolator 안쪽으로 이송할 수 있습니다.

  •   Biosafe system을 이용하면 탱크 내부로 무균적으로 Powder 이송이 가능합니다.

 

주요 이점

Biosafe system

 

  1. Bio 의약품 생산공정에 사용되는 component들을 무균적으로 이송할 수 있습니다.
  2. 서로 다른 class의 Room과 Room 사이에 설치되더라도 환경 및 차입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3. 완제 공정의 critical한 material인 고무마개를 작업자의 glove handing 없이 stopper bowl로 이송이 가능하여 Aseptic technic 적인 부분에 큰 도움을 줍니다.
  4. 탱크로 Powder 이송 시 작업자와 Room 환경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으며, 탱크 내부로 이송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구성요소들을 무균적으로 이송 가능한 Biosafe system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