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토리우스 제품 소개] Incucyte® Live-cell Analysis System

Incucyte® Live-cell Analysis System은 장시간 실시간으로 설정된 시간대 별 세포의 이미지를 촬영하며, 해당 이미지들을 기반으로 그래프 또는 동영상 제작과 같은 분석 결과를 구현하는 시스템입니다.

Incucyte Live-Cell Analysis System 특징

1. 일반적인 CO2 Incubator 내의 세포배양조건에서 안정적으로 세포 실험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2. 이미지 촬영 전 초점과 형광 감도 등을 맞추는 별도의 조작 없이, 간단한 클릭으로 스케쥴을 설정하면 실시간 촬영을 시작하는 시스템입니다.

3. Incucyte Software 하나로 실험 스케쥴 설정, 세포 이미지 촬영, 이미지 기반의 세포 증식과 사멸, 이동 등을 분석하여 최종 수치화 데이터와 그래프까지 모두 구현 가능합니다.

4. Incucyte Reagent는 다양한 형광 기반의 세포 실험을 활용하며, 세포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하여 장시간의 Live-Cell 실험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Incucyte Live-Cell Analysis System 이점

 

Incucyte 시스템은 간단한 클릭으로 스케쥴을 설정하면 실시간 촬영을 시작하여 연구자가 쉽고 빠르게 실험이 가능합니다. 샘플 위치, 초점, 형광 노출시간 등과 같은 사전 설정으로 인해 불필요한 시간을 소모하는 일반적인 이미징 장비와는 다르게 별도의 조작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Incucyte 시스템의 실시간 세포 이미징 분석을 통해, 세포의 다양한 생명 현상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A. Incucyte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실시간 세포 이미지를 획득합니다.

B. Incucyte 시스템은 전체 실험의 이미지들을 한 눈에 확인하는데 용이한 Vessel View를 제공하며, 전체 실험의 경향성을 확인하고, 관심있는 부분을 확대하여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C. Incucyte 시스템은 간편한 분석 방법을 제공하며, 자동으로 분석이 적용된 관심 영역을 표시(Mask)합니다.

D. 논문과 발표에 바로 사용이 가능한 수준의 Time-lapse 그래프를 제공합니다.

E. Plate 전체 실험의 시간적 변화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PlateGraph 기능, 반응성 수치인 EC50/IC50 계산, Excel 데이터 출력 등의 다양한 분석과 그래프를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실시간 세포 이미지 촬영과 분석을 위한 Incucyte Live-Cell Analysis System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