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토리우스 제품 소개] Incucyte® Live-Cell Monitoring with Remote Access

싸토리우스 Incucyte® Live-cell Analysis System은 장시간 실시간으로 설정된 시간대 별 세포의 이미지를 촬영하며, 해당 이미지들을 기반으로 그래프 또는 동영상 제작과 같은 분석 결과를 구현하는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는 진행 중인 실험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Remote Access 기능은 Incucyte® Analysis Software의 일부로서, 기존 endpoint essays에서는 불가능한 방식으로 long-term dynamic biology 연구를 가능하게 합니다.

> 싸토리우스 Incucyte® Base Analysis Softwar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Incucyte® Analysis Software는 Live cell의 이미지를 수집, 보기, 분석 및 공유하는 프로세스를 매우 단순화할 수 있는 특수 제작된 애플리케이션별 모듈을 제공합니다. 스페로이드 전용 모듈이 살아있는 세포의 스페로이드 침입에 대한 label-free 모니터링에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위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Incucyte® 제품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빠르고 친절한 상담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더 자세히 알아보기 &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