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토리우스 제품 소개]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 한 Entris2 BCA 전자저울

Innovations in this Weighing Class_BCA 전자저울 시리즈

어떤 샘플을 측정하더라도 새로 출시된 Entris2 BCA 전자저울은 항상 올바른 측정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특히 150년 독일 생산 전통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품이며, 다방면의 실험실에 사용할 수 있는 스탠다드 제품 사양입니다.

Entris2 BCA 장점

 

 1.  Integrated Protection systems

계량 값의 신뢰성을 유지하기 위해 캘리브레이션이 되지 않았거나, 수평이 맞지 않을 시 출력이 되지 않도록 설정이 되며 디스플레이상 현 상황을 모니터링을 해주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2. Built-in real-time level support

전자 레벨링 센서 내장으로 지속적인 수평 모니터링을 통하여 사용자에게 항시 자동으로 알림을 주어 수평을 유지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계량의 오차를 감소시켜줍니다.

 

 

 

3. Pipette smart test

측정하기 어려운 파이 펫 볼륨을 쉽고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내장이 되어있으며, Certi는 별도로 공급되지 않습니다.

 

 

 

4. Plug & play

별도의 소프트웨어 필요 없이 PC 와 연결이 가능하며 Excel 과 메모장 등에 다이렉트 데이터 값이 전송되어 관리에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5.  isoCAL & Cal Audit Trail

저울에 내부 분동이 내장되어 전자동으로 스스로 캘리브레이션이 가능하며, 캘리브레이션이 완료된 후에 교정 관련 정보가 저울에 저장되어 자유롭게 열람 가능합니다.

 

 

 

6. User interface

한글 지원 터치스크린에 주변 환경 필터 기능이 표시되어 있으며, 한 번의 터치로 주변 환경에 조건에 맞춰 계량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실험실에서 자주 사용하는 전자저울 Entris2 BCA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