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토리우스 제품 소개] 높은 수질의 초순수 제조장치가 필요하다면? Arium® Mini

 

초순수는 성공적인 분석의 기초입니다. 그러나 분석 방법은 점점 더 민감해지고 따라서 간섭에 취약해지고 있기에 일정하게 높은 수질은 결과의 재현성을 보장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반복 분석을 방지하는데 Arium® Mini series는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싸토리우스만의 독창적인 백 탱크 기술과 함께 Arium® Mini 또는 Arium® Mini plus를 사용하는 급수 유형에 관계없이 사용하거나, 필요에 따라 탈 이온수(DI water) 공급 라인에 Arium® Mini Essential을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 Arium® Mini Series특징

 

1.Reliable

신뢰할 수 있고 재현 가능한 결과를 위해 지속적으로 높은 수질을 제공하며, UV램프와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2. Innovation

모델 종류에 따라 독특한 백탱크 기술이 적용되어 시간이 많이 걸리는 탱크 청소의 번거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3.Intuitive

컬러 터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조작이 용이하며, 모든 중요한 분주작업 옵션에 직접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4.Compact

모든 실험실 환경에 쉽게 맞도록 폭이 28cm에 불과한 공간 절약형 설치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 Arium® Mini Bagtank

Arium® Mini의 Bagtank 기술이 2차 오염에 대비하여 지속적인 보호를 보장함으로써 항상 최상의 수질을 유지하며. 밀폐된 bagtank system은 CO2 가 침투할 수 없도록 내부 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합니다. 이는 이온 불순물에 의한 오염을 추가로 방지하며 전도도를 일관적으로 낮게 유지시켜주며, 특히 높은 카트리지 용량은 icon exchange에 대한 demand가 낮아 이익을 주는 부가적 혜택입니다. 또한 영구적인 Biofilm 형성을 막을 수 있어 추가적인 TOC loading을 제거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6개월마다 단순히 교체를 해주시면 새롭게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Arium® Mini Series 장점

1. 최소한의 유지 보수를 위한 5 – Liter Bag

5분 이내의 손쉬운 Bag교체가 가능하며, 화학성분의  Chemical Cleaning이 필요 없습니다. 또한 Quick – connext coupling을 사용하여 실용적인 누수를 방지하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

 

2. 2차 오염방지를 위한 혁신적인 기술

Biofilm 방지를 통한 최적의 수질을 유지합니다. Closed system으로 순도를 보장하며, Special multilayer S71 bag material으로 인한 안정적인 수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빠른 순수 및 초순수 생산을 위한 최적의 기능

수압을 올리기 위한 일체형 펌프를 사용하며, 사전 처리된 물로 Arium® Mini를 채우는데 2분의 시간이 소요되며, RO permeate로 Arium® Mini plus를 1시간에 8L를 채울 수 있습니다.

 

4. 손쉬운 조작을 위한 직관적인 메뉴 탐색

터치 작동 디스플레이(Icon – guided)로 현재 측정값 및 메세지를 표시하며, 동일한 용량의 반복적인 분주를 위한 즐겨찾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5. Arium® UV Lamp for Critical Analyses(185 I 254nm)

UV lamp의 수평설치로 인해 온도변화에 따른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방사에 의한 총 유기탄소(TOC)의 분해(<5 ppd)하며 미생물의 DNA를 손상시켜 활동을 방해합니다.

 

6. 효과적인 정제를 위한 Arium® 전처리 카트리지

고품질 활성탄을 이용한 효과적인 흡착을 볼 수 있으며, 특수 촉매로 산화제를 제거하여 역삼투에 의한 불순물을 유지합니다.

 

 

 


 

지금까지 초순수 제조를 Arium® Mini (Laboratory Water Purification System)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