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토리우스 제품 소개] 셀뱅킹을 위한 자동 충전 시스템! 싸토리우스 Fill-It

싸토리우스 코리아가 셀뱅킹 과정에서 자동 충전을 도와 업무 생산성을 높여주는 Fill-It을 통해 여러분의 원활한 워크플로우를 지원합니다. Fill-It은 세포 및 기타 액체류를 셀 보관 튜브에 신속하게 자동적으로 분배하는 제품으로, Fill-It을 사용하면 세포주 라이브러리, 스크리닝 작업 또는 GMP 생산 세포 은행을 위한 고품질의 뱅킹 튜브를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Fill-It은 24, 48, 96 튜브 랙에 고정된 튜브캡을 자동적으로 제거 및 교체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Nunc, Matrix 및 Corning 제조사의 튜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간단한 인터페이스 구성을 가지고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며, 일회용 멸균 튜브를 통해 액체를 분배하기 때문에 교차 오염의 위험 없이 무균 작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Fill-It Features

또한 Fill-It은 GMP 준수가 필요한 시설에 적합한 검증된 장비로, 동물 세포와 미생물 세포 뿐 아니라 비 생물학적 액체의 보관용에도 사용 가능하며, 냉동 전 냉동 보존제와 접촉하는 시간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고품질의 세포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자동 충전 시스템인 만큼 튜브에 지정된 부피만큼의 액체를 빠르게 채우고 캡을 균일하게 장착하여 시료의 일관성도 높일 수 있습니다. 자동화 기능을 이용하여 많은 양의 뱅킹 튜브를 수동적으로 반복 조작하는 작업자의 위험을 즐일 수 있으며, 불필요한 QC 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수동 처리에 비해 오염 위험이 낮기 때문에 시료의 무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셀뱅킹을 위한 자동 충전 시스템 싸토리우스 Fill-It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