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토리우스 제품 소개] Process Intensification을 위한 단계, Multi-column chromatography

 

Process Intensification을 이루기 위해 바이오 업계가 추구하는 공정 사항으로 공정 비용 절감, 연속적인 공정을 통한 시설 규모 최소화, 빠른 제품 생산 및 출시 등이 있습니다. 싸토리우스의 BioSMB는 이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BioSMB에서 SMB는 Simulated Moving Bed으로 연속식 크로마토그래피 공정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효울적인 분리를 위해 연속적인 플로우를 이용하는 크로마토그래피 공정입니다.

 

제품 장점

  1. 값비싼 크로마토그래피 레진의 소모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PD scale의 경우 최대 16개의 컬럼, process scale의 경우 최대 8개의 컬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Single-use flow path의 매니폴드로 구성되어 turn-around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scale-up에 용이합니다.
  4. 30분 이내의 짧은 매니폴드 교체 시간이 소요됩니다.
  5. 하나의 컬럼을 이용할 때보다 레진의 높은 capacity를 보일 수 있습니다.
  6. Single-use의 컨셉으로 cleaning validation, column packing 관련 이슈를 피할 수 있습니다.

 

BioSMB는 특히 항체공정에서 사용되는 비싼 protein A 레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하나의 컬럼을 사용했을 경우 활용되지 못하는 레진이 있을 수 있지만, BioSMB의 다중 컬럼을 사용하면 레진의 모든 부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정에 사용되는 값비싼 레진의 소모량을 아낄 수 있어 효율적으로 의약품을 정제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기존 batch 크로마토그래피와 유사하고 확장에 용이한 BioSMB의 시스템은 Process Intensification을 진행하기 위한 쉬운 첫 단계가 될 것이며, BioSMB를 통한 자동화 플랫폼으로 연속적인 크로마토그래피를 이용하면 고객은 공정의 견고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단일 컬럼에 비해 다중 컬럼을 사용하는 BioSMB는 비용 및 시간을 크게 감축할 수 있으며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BioSMB를 활용하여 정제공정에서 연속적인 공정을 진행하면 빠르게 변화하는 바이오 시장에서 Process Intensification을 갖출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BioSMB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