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토리우스 크로마토그래피 장비(SCE)로 변경된 노바셉 장비 솔루션

개발부터 산업적 규모 확장까지, 정제를 위한 상호 보완적인 cGMP 장비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약 및 바이오의약품 기업들은 오늘날 주요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예측 불가능한 수요로 인한 낮은 생산량과 함께 약물 생산 비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크로마토그래피 장비를 설계할 때부터 이러한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개발 및 제조 프로세스의 최적 효율성을 촉진합니다.

싸토리우스, 노바셉의 크로마토그래피 부문 인수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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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LC 크로마토그래피 시스템

고성능 크로마토그래피 시스템으로, 독특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의 정교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장비를 제공합니다.

하이퍼셉 프로크롬 HPLC 크로마토그래피 컬럼

당사의 컬럼은 높은 설계 기준을 충족하여 효율성과 확장성을 보장합니다. DAC 기술은 시간에 따른 재현성과 견고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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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토리우스 LPLC 시스템 및 컬럼

당사의 저압 크로마토그래피 포트폴리오는 운영의 모든 단계와 규모에 적합한 고도로 신뢰할 수 있고 견고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들은 인슐린, 백신, 바이러스, 단클론항체, 혈액/혈장 분획, 펩타이드 등 바이오의약품 응용 분야에 매우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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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토리우스 ® 플로우드라이브 아텍스: 배치 바이오크로마토그래피를 위한 신뢰할 수 있고 견고한 솔루션

  • 첨단 공정 분석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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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단력 있는 ® 프로크롬 DAC 컬럼: 크로마토그래피 성능을 저해하지 않고 간소화된 충전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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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빠르고 안전한 충전 및 언패킹
  • 높은 수준의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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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셉® 바리콜, 산업용 HPLC 분리를 위한 연속 크로마토그래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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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Q: 문의사항은 누구에게 해야 하나요?

A: 귀하의 담당 영업 계정 관리자는 해당 영업 지역 또는 고객과 관련된 잠재 고객 및 모든 수신 문의를 처리하고 자격을 부여할 책임이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싸토리우스 영업 조직을 찾으려면 링크를 따라가세요. 기술적 자격과 관련하여 필요한 경우 애플리케이션 전문가가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영업 프로세스에서 귀하의 주요 연락처가 될 배정된 영업 담당자 / 계정 관리자를 통해 주선됩니다.

Q: 현재 노바셉과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대해 새로운 담당자가 누구인가요?

A: 변경 사항 없습니다 - 동일한 프로젝트 담당자와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와 주문을 새로운 법인으로 이전하는 세부 사항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 중인 프로젝트의 고객들에게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Q: 주문 관련 질문에 대한 주요 연락처는 누구인가요?

A: 귀하의 현지 싸토리우스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구매하시는 싸토리우스 제품에 대한 모든 문의의 주요 연락처가 될 것입니다. 현지 싸토리우스 영업 조직을 찾으려면 해당 링크를 따라 가세요.

Q: 기존 진행 중인 주문은 어떻게 되나요?

A: 2월 7일 이전에 Novasep에 발송된 주문은 Novasep에서 배송하고, 싸토리우스에서 기존에 합의하고 확정된 조건에 따라 청구서를 발행할 예정입니다.

Q: 새 주문은 어떻게 하며 어느 기업에 주문해야 하나요?

A: 귀하의 현지 싸토리우스 영업 담당자 또는 영업 지원팀에 문의하시면 적절한 엔티티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Q: 주문하기 전에 새 견적서가 필요한가요?

A: 기존 견적서에 포함된 합의된 가격은 견적서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유효합니다. 만료 후 또는 내부 프로세스를 위해 새 주문이 필요한 경우, 현지 싸토리우스 영업 담당자 또는 영업 지원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청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싸토리우스가 고객에게 직접 송장을 발행할 것입니다. 은행 세부 정보는 주문 확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세부 정보가 사전에 필요한 경우, 현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품질, 제조 공정(건설 자재 포함), 사이트, 카탈로그/부품 번호, 문서, 사양, 인증서, 적합성-형태-기능, 내부 포장과 관련하여 제품에 변경 사항이 있을 예정입니까?

A: 위에 언급된 모든 품질 및 규제 측면은 영향을 받지 않으며 당분간 그대로 유지됩니다. 관련 변경 사항은 기존의 변경 통보 프로세스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Q: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싸토리우스의 고객 통보 및 변경 관리 프로세스는 어떻게 될까요? 이러한 활동의 타임라인과 Novasep에서 제조한 제품의 최종 주문 날짜는 언제입니까?

A: 지역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주문 관련 변경 사항이 발생하는 즉시 알려드릴 것입니다. 기타 제품 관련 변경 사항에 대해서는 싸토리우스의 표준 변경 관리 프로세스가 적용됩니다.

Q: 기존 시스템, 고장, 정기 유지보수, 온라인 지원, 소프트웨어 버그, 교육 등에 대한 지원은 누구에게 문의해야 합니까?

A: 모든 고객은 서비스 요청을 위한 연락처 정보가 포함된 편지를 받게 됩니다. 연락처 정보는 해당 편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예비 부품 번호가 변경되나요? 기존 부품 번호를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이전과 동일한 부품 번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싸토리우스 서비스 팀에서 이후 주문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표준 예비 부품, 특수 예비 부품, 장비에 대한 견적 처리 속도는 얼마나 빠른가요?

A: 일반적으로 예비 부품에 대한 견적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저희 관리팀 담당자들이 귀하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찾기 위해 먼저 구성을 검토해야 할 수 있으므로 초기에 약간의 지연이 있을 수 있음을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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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싸토리우스의 일부

최근 몇 년간 싸토리우스는 지속적으로 인수를 진행하며, 새롭고 상호 보완적인 기술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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