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셉 장비 솔루션이 현재 싸토리우스 크로마토그래피 장비(SCE)로 변경되었습니다

개발부터 산업적 규모 확장까지, 정제를 위한 상호 보완적인 cGMP 장비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약 및 바이오제약 기업들은 오늘날 주요한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예측 불가능한 수요로 인한 낮은 생산량과 함께 의약품 생산 비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크로마토그래피 장비를 설계할 때부터 이러한 요구 사항을 처음부터 내재화하여 개발 및 제조 프로세스의 최적 효율성을 촉진합니다.

싸토리우스, 노바셉의 크로마토그래피 부문 인수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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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LC 크로마토그래피 시스템

고유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의 고도로 정교하고 사용하기 쉬운 고성능 크로마토그래피 시스템.

Hipersep® 프로크롬 HPLC 크로마토그래피 컬럼

당사의 컬럼은 높은 설계 기준을 충족하여 효율성과 확장성을 보장합니다. DAC 기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재현성과 견고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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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PLC 시스템 및 컬럼

당사의 저압 크로마토그래피 포트폴리오는 모든 단계와 규모의 작업에 적합한 매우 신뢰할 수 있고 견고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인슐린, 백신, 바이러스, mAb, 혈액/혈장 분획 및 펩타이드와 같은 생물의약품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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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LC를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하는 방법 배우기

소분자에서 바이오의약품까지, 제조 과정에서 예비 HPLC의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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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토리우스 가족의 일원이 된 브랜드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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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캐너비노이드 정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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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persep® 흐름 드라이브 파일럿 시스템을 이용한 고강도 HPL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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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persep® 프로크롬 DAC 컬럼: 매번 최고의 예비 HPLC 정제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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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실에서 제조까지, Resolute® BioSC 크로마토그래피 시스템은 배치 및 다중 다중 컬럼 프로세스(병렬 배치, 연속 크로마토그래피/프로세스)를 가능하게 하여 공정 집약화를 실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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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olute® Flowdrive Atex: 배치 바이오크로마토그래피를 위한 신뢰할 수 있고 견고한 솔루션

  • 고급 공정 분석 기술
  • 자동 CIP가 적용된 위생적 설계
  • 인라인 희석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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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olute® Prochrom DAC 컬럼: 크로마토그래피 성능을 저해하지 않는 간소화된 충전 작업

  • 효율성과 확장성
  • 빠르고 안전한 포장 및 개봉
  • 높은 수준의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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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persep® Varicol, 산업용 HPLC 분리를 위한 연속 크로마토그래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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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자주 묻는 질문

Q: 문의 사항이 있을 때 누구에게 연락해야 하나요?

A: 귀하의 지정된 영업 계정 관리자는 해당 영업 지역 또는 고객과 관련된 잠재 고객 및 모든 수신 문의를 처리하고 자격을 부여할 책임이 있습니다. 현지 Sartorius 영업 조직을 찾으려면 __PH_0__을(를) 따라 주세요. 기술적 자격에 대해서는 필요한 경우 애플리케이션 전문가가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영업 프로세스에서 귀하의 주요 연락처가 될 지정된 영업 담당자 / 계정 관리자를 통해 주선될 것입니다.

Q: Novasep와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있는데, 새로운 담당자는 누가 될 예정인가요?

A: 변경 사항 없이 동일한 프로젝트 담당자와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있는 고객에게 새로운 법인으로 프로젝트 및 주문을 이전하는 세부 사항을 제공하기 위해 연락드리겠습니다.

Q: 주문 관련 질문에 대한 주요 연락처는 누구입니까?

A: 귀하의 지역 Sartorius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구매하시는 다른 Sartorius 제품에 대한 주요 연락처가 될 것입니다. 지역 Sartorius 영업 조직을 찾으려면 다음을 따라 주세요.

Q: 기존의 미결 주문은 어떻게 됩니까?

A: 2월 7일 이전에 Novasep에 발송된 주문은 Novasep에서 발송되며, 합의되고 확인된 조건에 따라 Sartorius가 송장을 발행할 것입니다.

Q: 새 주문은 어떻게 하고 어느 기관에 주문해야 하나요?

A: 적절한 기관에 대해 조언해 줄 현지 Sartorius 영업 또는 영업 지원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주문하기 전에 새 견적이 필요한가요?

A: 기존 견적서에 포함된 합의된 가격은 견적서에 언급된 조건에 따라 유효합니다. 만료 후 또는 내부 프로세스를 위해 새 주문이 필요한 경우, 현지 Sartorius 영업 또는 영업 지원팀에 문의해 주세요.

Q: 청구 절차는 어떻게 됩니까?

A: Sartorius는 고객에게 직접 청구서를 발행합니다. 은행 세부 정보는 주문 확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이러한 세부 정보가 필요한 경우 현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해 주세요.

Q: 품질, 제조 공정(건설 자재 포함), 사이트, 카탈로그/부품 번호, 문서, 사양, 인증서, 적합성-형태-기능, 내부 포장과 관련하여 제품에 변경 사항이 있을 예정입니까?

A: 언급된 모든 품질 및 규제 측면은 당분간 영향을 받지 않고 그대로 유지될 것입니다. 확립된 변경 통보 프로세스를 통해 관련 변경 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Q: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 통보 및 변경 관리 프로세스에 대한 Sartorius의 계획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활동의 타임라인과 Novasep에서 제조한 제품의 최종 주문 날짜는 언제입니까?

A: 지역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주문 관련 변경 사항이 발생하는 즉시 알려드릴 것입니다. 기타 제품 관련 변경 사항에 대해서는 표준 Sartorius 변경 관리 프로세스가 적용됩니다.

Q: 기존 시스템, 고장, 정기 유지보수, 온라인 지원, 소프트웨어 버그, 교육 등에 대해 누구에게 문의해야 하나요?

A: 모든 고객은 서비스 요청을 위한 연락처 정보가 포함된 편지를 받게 됩니다. 따라서 연락처 정보는 해당 편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예비 부품 번호가 변경되나요? 동일한 부품 번호를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이전과 동일한 부품 번호를 사용해 주세요. 싸토리우스 서비스 팀이 이후 귀하의 주문을 처리할 것입니다.

Q: 표준 예비 부품, 특수 예비 부품 및 장비에 대한 견적 프로세스는 얼마나 빠른가요?

A: 일반적으로 예비 부품에 대한 견적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관리 팀 구성원들이 먼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찾기 위해 구성을 검토해야 할 수 있으므로 초기에 약간의 지연이 있을 수 있음을 고려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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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몇 년간, 싸토리우스는 지속적으로 인수를 진행하며 새롭고 상호 보완적인 기술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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