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 및 생물의약품 장비를 위한 서비스

맞춤형 바이오프로세스 지원 서비스

수십 년의 생물의약품 전문성을 바탕으로, 싸토리우스 장비가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성공이 우리의 최우선 목표이며, 우리의 서비스 솔루션은 프로세스 보안, 최소한의 가동 중단, 맞춤형 서비스 계약,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지원합니다.

우리의 서비스. 귀하의 이점.

바이오리액터, 발효기 또는 크로마토그래피 시스템의 효율적인 성능을 보장합니다. 우리의 서비스 솔루션은 연구 및 바이오 제조 프로세스를 지원하여 장비의 수명 주기 동안 귀하의 목표 달성을 돕습니다.

  • 보안 프로세스
  • 효율성
  • 비용 관리
  • 품질 요구사항 및 규정 준수

유지 보수 및 계약

필요할 때 적절한 지원 받기

서비스 수준 계약은 응답 시간과 비용 통제에 대한 귀하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수준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저희의 계약 옵션은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마음의 평화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요구에 맞는 적절한 지원을 찾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모든 유지보수 간격 커버로 가동 시간 최대화
  • 장비의 수명 최대화
  • 생산성, 수익성 및 위험 최소화
  • 품질 보증, GLP 및 GMP 준수
  • 예상치 못한 비용으로부터의 보호

서비스 전문가에게 문의

예방 유지보수

정밀 시스템은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인 전문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 장비의 신뢰성을 보호하고, 최대 생산성을 보장하며, 시스템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지보수 계약을 권장합니다.

  • 일관된 작업 품질
  • 최적화된 장비 성능
  • 무결점 운영
  • 가동 중단 감소
  • 규제 요구사항 준수

추가 서비스

장비 설치

신뢰성을 처음부터 보장하기

장비의 신뢰성과 수명은 올바른 설치 및 구성에 달려 있습니다. 생물반응기, 유체 관리 시스템 또는 크로마토그래피 시스템의 전문적인 설치 및 시운전을 통해 처음부터 안정적인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모든 구성 요소의 올바른 설치 및 시운전
  • 재현 가능한 측정
  • 튜브의 단단하고 누수 없는 연결
  • 시스템 작업을 위한 운영 인력 교육 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문의

자격

손쉽게 품질 요구사항 충족

우리는 기기의 최고의 개발, 제조 및 유지보수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싸토리우스 현장 인수 테스트(SAT)는 GLP 및 GMP 규정 준수를 위한 귀하의 보호입니다. 당사의 전문가들은 장비 현장 적격성 평가를 성공적으로 보장하기 위해 기기 사양에 따라 필요한 모든 테스트를 수행하도록 훈련되어 있습니다.

  • 귀하 시설의 품질 감사 성과에 대한 신뢰
  • GLP 및 GMP 요구사항 준수
  • 엄격한 싸토리우스 테스트 표준
  • 기존 품질 관리 시스템과의 쉬운 통합을 지원하는 포괄적인 문서
  • 장비 제조업체의 전문성과 훈련된 서비스 기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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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정

전문적인 교정은 정확성과 재현성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생물반응기 또는 발효조의 센서를 점검하고 교정함으로써 귀하의 시스템이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측정값을 제공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우리의 훈련된 서비스 기술자들은 규제 요건 및 품질 표준을 준수하여 장치를 점검하고 교정합니다. 우리의 도움으로 귀하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장기 정확성 및 재현성
  • ISO/IEC 17025에 부합하는 측정 기기 및 교정 인증서를 통한 감사 신뢰성 및 GMP 준수 보장
  • 필요한 모든 문서 및 인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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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필요할 때 현장 전문 지원

장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저희가 수리해 드리겠습니다. 약 400명의 숙련된 서비스 전문가 팀이 물류를 관리하여 필요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 어디서나 최대한 빠르게 귀하의 경험을 개선하고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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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

정기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로 시스템의 생산성과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최신 소프트웨어 개선 사항 및 새로운 기능
  • 최소화된 시스템 다운타임
  • 보장된 안정적인 기기 운영

서비스 전문가에게 문의

추가 정보

자주 묻는 질문

항상 문제 해결을 위해 서비스팀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저희 __PH_0__에 세부 정보를 입력하시면 최대한 빨리 연락드려 다음 단계를 논의하겠습니다. 신속한 응답을 위해 일련번호, 장치 카테고리, 장치 유형을 반드시 포함해 주세요.

항상 문제 해결을 위해 서비스팀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저희 __PH_0__에 세부 정보를 입력하시면 최대한 빨리 연락드려 다음 단계를 논의하겠습니다. 신속한 응답을 위해 일련번호, 장치 카테고리, 장치 유형을 반드시 포함해 주세요.

항상 문제 해결을 위해 서비스팀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저희 __PH_0__에 세부 정보를 입력하시면 최대한 빨리 연락드려 다음 단계를 논의하겠습니다. 신속한 응답을 위해 일련번호, 장치 카테고리, 장치 유형을 반드시 포함해 주세요.

귀하의 지역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사용 가능한 즉시 알려드릴 것입니다. 기타 제품 관련 변경 사항에 대해서는 당사의 표준 변경 관리 프로세스가 적용됩니다.

네, 가능합니다. 지역 서비스 팀에 연락하여 해당 문서의 샘플을 요청하세요. 최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메시지를 받으면 다음 단계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저희 팀에서 재인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를 사용하여 재인증을 요청해 주세요.

서비스 간격은 귀하의 계약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다음 유지보수 날짜 전에 먼저 서면으로 연락드린 후, 약속을 잡기 위해 전화드리겠습니다.

싸토리우스 장비를 구매한 직후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첫 운영 연도의 필요한 유지보수 간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보증 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당사의 서비스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장비가 안전하게 관리된다는 안심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저희 – 를 통해 연락 주시면 소프트웨어 구성 상태를 확인하고 견적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올바른 계약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 귀사의 제조 환경, 장비, 그리고 프로세스에 필요한 응답 시간 및 비용 관리. 우선순위에 기반한 계약 분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지 Sartorius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 어떤 부담 없이 – 서비스 컨설턴트를 활용하세요. 이 컨설턴트가 모든 세부 사항을 제공하고 귀하의 요구 사항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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