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관리 및 기타 주제

eShop 계정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등록, 비밀번호 변경, 세부 정보 수정, 계정 명세서 및 세금 정보 접근 방법을 알아보려면 이 항목들을 살펴보세요.

계정 세부정보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라주세요:​​

  1. eShop 계정에 로그인하여 "내 계정" 탭을 클릭하고 "비밀번호 변경" 옵션을 선택하여 자격 증명을 업데이트하세요.​
  2.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3. "현재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확인"을 입력한 후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하세요.


아직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eShop 프로필 세부 정보를 변경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라주세요:​

  1. eShop 계정에 접속하려면 "내 계정" 탭을 클릭하고 "내 대시보드" 옵션을 선택하세요​
  2. "내 싸토리우스" 포털로 이동됩니다​
  3. 오른쪽 상단의 사용자 아이콘을 클릭하고 "프로필 설정" 옵션을 선택하여 프로필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세요​.


아직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계정 명세서의 경우, 포털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이미 등록하셨나요? 직접 링크를 클릭하고, "계정"을 선택한 다음 도움이 필요한 특정 주제를 선택하세요.
  •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나요? 지금 접속하려면 등록하세요.


아직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세금 정보를 위해 Sartorius ID로 로그인하세요.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나요? 지금 액세스하려면 등록하세요. 시작하려면 직접 링크를 클릭하고 도움이 필요한 특정 지원 주제를 선택하세요.


아직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감사 확인 요청을 위해 Sartorius ID로 로그인하세요.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나요? 지금 액세스하려면 등록하세요. 시작하려면 직접 링크를 클릭하고 특정 지원 주제를 선택하세요.


아직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eShop 계정 등록

  • eShop 계정을 만들기 전에 지원되는 지역 목록에 귀하의 국가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를 확인하려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여 오른쪽 상단의 지구본 아이콘을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귀하의 국가에서 eShop에 접근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 선호하는 국가를 선택하면 ..


아직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전자조달

지난 몇 년 동안, 싸토리우스 전자조달 팀은 고객들과 함께 많은 전자조달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구현해왔습니다. 전자조달 분야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필요한 데이터 형식이나 사용해야 할 구매 플랫폼에 관계없이 고객의 개별적인 요구사항을 충족시킵니다.


우리의 __PH_0__에는 , , 에 대한 모든 정보가 있습니다.


아직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개인정보 메모

이러한 개인정보 고지는 사용자가 싸토리우스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고, 비즈니스 파트너와 상호작용하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받을 때 개인 데이터가 처리되는 방식을 상세히 설명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저희 사이트를 방문해 주세요.

찾으시는 페이지를 찾을 수 없나요?

메시지 보내기